명백한 선전포고

2021. 9. 15. 00:46

 

우리 행성의 비극에 대한 지구인들의 잔악 무도한 태도에 대해 보고하고자 합니다. 이는 행성 간에 문제로 발전할 수 있으며, 개선되지 않는다면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우리 행성이 오랜 기간 스톰과 전쟁 중이라는 것은 우주 전체가 알고 있습니다. 그 전쟁에서 우리 행성의 자랑스러운 청년들이 얼마나 희생했는지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이 전쟁은 비단 우리의 침략 행위가 아니라 우리 행성에 대한 스톰의 선제공격으로 말미암은 일이었습니다. 스톰은 우주법에 반해 우리 영공 내에 침입했으며, 그 과정에서 우리의 법을 따르지 않고 우리의 신호를 무시했습니다. 그 결과 30분간 스톰의 비행선은 우리 영공 내에 침입했습니다. 이는 명명백백한 침략 행위입니다. 비록 우리 측의 신호 전달 과정에서 우주 공용 신호가 아닌 우리 행성 고유의 신호를 보냈기에 영공에서 헤매는 과정이 있었다는 변명이 있지만, 그동안의 스톰의 행위를 보건대, 이는 말도 안 되는 일입니다. 스톰의 도발로 발발된 이 전쟁으로 우리는 많은 청년을 잃어 가고 있습니다. 우주선에서 산화하며 우주 저 너머로 떨어지는 청년들을 생각하면 얼마나 가슴이 아픈지, 그리고 스톰의 침략 행위가 얼마나 천인공노할 일인지에 대해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 너머 우주에 있는 지구인들은 우리 청년들이 우주 저 너머로 빛과 불꽃과 함께 산화하는 모습을 보며 기쁘게 웃고 있지 않겠습니까? 어떤 인물들은 손을 모으고 눈을 감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전 우주가 알 듯 손을 모으는 행위는 우리 행성에서는 명백한 모욕 행위입니다. 비록 지구가 우리 행성과 몇억 광년 떨어져 있으나, 우리가 지구를 알고 있듯 지구도 분명 우리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또한, 지구인들은 우리의 작전 때에 맞춰 수많은 청년들이 우주 저 너머로 쏟아지는 모습을 구경하기 위해 나온다는 것도 확인되었습니다. 이는 우리 행성에 대한 선전포고이자 모욕 행위입니다.

현 보고 이후 또다시 이런 일이 벌어진다면, 우리는 스톰과의 전쟁뿐만 아니라 또 다른 전쟁을 벌여야할 것입니다.

 


15일 뒤 북쪽 밤하늘에서 거대한 별똥별 무리가 떨어질 예정입니다.